본문 바로가기
이슈

故서희원 남편 구준엽이 한달만에 눈물속 장례식/유산정리는 아직.....

by 태클인생 2025. 3. 16.
반응형

대만의 배우 서희원(徐熙媛, 쉬시위안)이 2025년 2월 3일 일본 여행 중 독감으로 인한 폐렴으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남편인 가수 구준엽은 아내의 유해를 대만으로 옮겨 장례 절차를 진행했습니다.
 


 
서희원의 유해는 당초 수목장으로 안치될 예정이었으나, 가족과 상의 끝에 대만의 유명 묘역인 금보산(金寶山)으로 결정되었습니다. 금보산은 등려군(鄧麗君), 코코 리(Coco Lee) 등 유명 인사들이 영면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희원이 남긴 약 1,100억 원 상당의 유산에 대해서는 구준엽과 두 자녀에게 상속될 예정입니다. 구준엽은 자신의 상속분을 장모에게 모두 드릴 생각이며, 자녀들의 권리는 변호사를 통해 보호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한편, 서희원의 전 남편인 왕소비(汪小菲, 왕샤오페이)는 자녀들의 양육권을 주장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또한, 서희원의 유해가 한 달째 자택에 보관되면서 이웃들의 항의가 있었다는 보도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구준엽은 아내의 유산과 자녀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서희원의 가족들도 함께 대응하고 있습니다.
 
 
 
2025.03.15 - [분류 전체보기] - 원타임 송백경, '살림남'에서 근황 최초 공개! 성우 & 식당 사장으로 변신?!

원타임 송백경, '살림남'에서 근황 최초 공개! 성우 & 식당 사장으로 변신?!

오늘은 추억 속 그 이름, 원타임(1TYM) 출신 송백경의 근황을 전해드릴게요. 한때 힙합계를 휩쓴 그가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다고 하니, 기대되지 않나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속 송백경

wine.y-star.kr

 

반응형